Contents
여자들은 남자 고추 크기에 따라 반응이 다를까?
고추 큰 사람 특징과 속설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남자들의 고추(aka. 음경, 꽈추, 페니스, 자지) 크기는 비단 남성들 자신에게 중요할 뿐만 아니라 관계를 갖게 되는 여성 파트너들에게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이전에 작성한 ‘8편. 남자 크기‘를 먼저 읽어보고 이 글을 읽는 것을 추천한다. ‘남자 크기’ 편에서는 남자들의 길이와, 굵기, 강직도에 관해서 자세하게 써놨으며 굵기 향상에 관한 젤크 운동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소개해놨다.
남자 크기 편에서는 크기가 여자를 만족시키는 데 있어서 무조건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확하게 밝혔다. 그럼에도 남성들은 자신들의 크기에 대해서 의식할 수 밖에 없다. 왜냐고? 여자들끼리 모였을 때 서로 자신들의 경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수 도 있고, 혹은 관계 시 남자의 크기에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느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보통 심각한 조루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아닌 이상 남성들의 크기가 일단은 크다면 여성들이 만족감에 있어서 남자를 탓하기 힘들다고 한다. 그리고 여자들도 마찬가지로 질 내부의 모양과 크기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작은 것보다는 큰 고추가 만족시키기 쉬운 점은 사실이다. 때문에 여자들도 발기 시 남자 고추 크기가 13cm 이상이 되면 만족한다는 반응을 보인다고 한다. 크기가 너무 작으면 파트너와 대화를 통해서 좋아하는 자세와 방법 등을 공유하고 사랑으로 채운다면 충분히 크지 않더라도 만족감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온라인에서 근거 없이 돌아다니는 대물 자지 썰들을 너무 믿지는 말도록 하자.
코 큰 남자는 고추가 크다!는 속설을 파헤쳐보자
흔히 코가 큰 남자는 고추 큰 사람의 특징으로 여겨진다. 정말일까? 근거 있는 속설일까? 실제 연구 결과가 있을까? 사실 남자의 성기와 코의 크기가 관련 있다는 속설은 단순히 남성의 몸에서 코가 성기와 비슷하다는 이유로 나왔다고 한다. 서양, 동양 모두에게 통하는 속설이기 때문에 단순히 아주 근거 없는 말이라고 치부할 수 없는 것 같기도 하다.
물론 비뇨의학적 관점에서 따져보면 코와 음경의 상관 관계는 전혀 없다. 어떠한 생물학적 매커니즘도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단순히 재미로 여기면 되는 속설 중 하나인 것이다.
키와 발이 크면 고추가 크다?
남자의 경우 키 또는 발이 크면 고추가 크다는 속설이 있다. 이와 관련해서는 재미있는 연구가 진행되었다. 실제로 2002년 영국에서 약 100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키와 발이 모두 큰 남자들의 음경 크기를 조사해보았다. 그러나 이 두 가지는 성기 크기와 관계가 없다는 결과가 나왔다. 따라서, 이 속설도 낭설이다.
검지와 약지 길이, 네 번째 손가락이 길면 크다?
최근에는 검지와 약지의 길이를 통해서 다양한 연구들이 진행되고 있다. 실제로 우리나라에서도 음경 크기가 검지와 약지 길이의 상관관계를 통해 증명한 연구 결과가 나왔다. 남자의 네 번째 손가락의 길이가 두 번째 손가락보다 길면 음경이 크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손을 한번 보세요. 네 번째 손가락이 두번째 손가락보다 긴가? 정말 고추가 큰가? 믿을 만한 연구일까? 사실 누구는 맞고 누구는 해당이 안되기 때문에 이 연구도 100% 신뢰할 만한 연구 결과는 아니다. 친구들끼리 있을 때 재미로 확인해보는 정도로 사용하면 좋다.
고추 크기는 유전일까?
그렇다면 고추 크기는 유전일까? 이 것도 그럴듯해 보이지만 아직 의학계에서는 분명하게 밝혀진 연구 결과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럴 가능성은 있다! 정도로 여기는 사람도 있을 뿐이지 상관관계는 없다가 현재까지의 결론이다. 따라서 내가 8cm 이하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음경 왜소증이 아니라면 굳이 고추 크기에 집착하거나 음경 확대 방법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다.
중요한 건 평균 크기라면 발기력을 잘 유지하고, 강직도 유지 및 강화를 향상시키는 것이 훨씬 더 성 관계를 맺는데 중요하다. 따라서, 비만이라면 운동을 통해서 체중 감량을 필수적으로 하고 지나친 흡연과 음주를 삼가는 것이 좋다.
중요한 건 운동과 지속 시간, 강직도이다!
40대 중반, 50대 이후부터는 발기 빈도와 지속시간, 강직도가 줄어드는 것이 생물학적으로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운동을 통해 조금이라도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것이 건강한 성관계를 갖는데 중요하다. 고추 큰 사람 특징은 재미로만 보자!
많은 남성들이 기력이 약해지고, 남성성이 줄어들면서 발기부전 혹은 조루가 발생하기 때문에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카마그라 등 발기부전 치료제를 남 모르게 복용하고 있다. 치료제를 복용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는 행위가 아니기 때문에 운동 등을 병행하면서 빠르게 호전시키거나 상대방을 만족시키고 싶다면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최근에는 의약 기술의 발전으로 굉장히 다양한 복제약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부작용도 거의 없는 편이다.
간혹 심혈관, 간, 신장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 복용을 금지하거나 부작용 위험이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치료제 또한 조금이라도 젊은 나이에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복용해보고, 자신에게 잘 반응이 잘 오는 약품을 미리 찾는 것도 중요하다. 약마다 적정 복용량과 강직도, 지속시간 등 효과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복용 후기 등을 읽어보고 주문하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