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편. 남자 강직도 운동 3가지 추천, 정력 강화 방법 안내

남자 강직도 운동 3가지와 함께 효과를 알아보세요. 많은 남성 분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기 빈도와 강직도가 약해지는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고민이기 때문에 남성성을 잃지 않기 위해서는 스스로 노력하면서 자신감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 여기에는 운동, 음식, 남자 강직도에 좋은 영양제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은 가장 근본적인 개선책인 운동 방법 중 가장 좋은 TOP 3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아센터에서 남자 성기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반드시 알아보세요!

남자 강직도 운동이란?

남자 강직도 운동 3가지와 함께 효과를 알아보세요. 많은 남성 분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기 빈도와 강직도가 약해지는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고민이기 때문에 남성성을 잃지 않기 위해서는 스스로 노력하면서 자신감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 여기에는 운동, 음식, 남자 강직도에 좋은 영양제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은 가장 근본적인 개선책인 운동 방법 중 가장 좋은 TOP 3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자 강직도에 효과있는 운동 BEST 3

남자 강직도에 효과있는 운동(조깅, 케겔, 스쿼트, 수영) 4가지를 통해 성적 자극에 반응 하는 시간을 늘림과 동시에 음경의 단단함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4가지 모두를 할 필요는 없으며 이 중 취미를 만들어서 꾸준히 하거나 틈틈히 할 수 있는 케겔 운동을 습관화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깅

조깅은 주변에 학교 운동장, 공원 등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실 조깅은 운동화를 제외하면 특별히 비용이 드는 운동도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부담 없이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건강 유지 목적으로 하고 있는 운동이기도 합니다.조깅

가볍게 뛰기만해도 전신의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고 뇌 기능과 기억력에도 효과 있음이 증명된 운동입니다. 특히 남자들에게는 적당한 강도의 조깅은 발기력에도 도움이 될 뿐만아니라 강직도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는 점도 이미 검증된 효과이기 때문에 반드시 하는 것을 강하게 추천하는 운동 중 하나입니다.

케겔 운동

케겔 운동은 이미 TV에서도 많이 나온 따라하기 쉬운 운동 중 하나입니다. 항문을 조이는 방식의 운동으로 요실금을 예방하고 남성의 발기부전과 조루를 완화 및 예방하는데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케겔 운동은 특별히 시간을 빼서 할 필요가 없이 언제 어디서든 틈나는대로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두 다리를 붙이고 선 상태에서 발꿈치를 들면서 엉덩이 사이에 빨대를 낀다는 느낌으로 5초 간 힘껏 조였다가 다시 5초간 풀어주는 동작을 반복하면 됩니다.

다만, 전립선염 환자의 경우 케겔 운동을 하면 안됩니다. 방광 주변의 근육들을 이완하는 치료를 받기 때문에 반대로 케겔 운동을 통해 긴장감을 주면 잔뇨가 남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케겔 운동을 너무 무리해서 하지 말고 틈틈히 생각날 때만 해주어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쿼트

스쿼트는 보통 헬스장에서 많이 하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헬스장에는 기구, 덤벨, 바벨 등의 도구를 활용해서 체계적으로 다양한 스쿼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헬스장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없거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의 경우 맨몸으로 스쿼트를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몸에 큰 문제가 있지 않다면 유튜브를 통해서 가벼운 스쿼트 동작을 배우고 따라할 수 있습니다.스쿼트

헬스장을 다니고 있거나, 헬스장을 다니면서 근육 운동을 할 예정이라면 전문 트레이너에게 직접 맞춤형 자세를 배우고 한다면 훨씬 효과적으로 근육 운동을 병행하며 강직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스쿼트는 사실 하체 운동이긴 하지만 전신의 균형을 잡기 위해 코어에도 힘이 계속 들어가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모든 근육을 동원하는 훌륭한 운동입니다. 반드시 하체 운동을 병행하셔서 강직도와 함께 정력을 강화해보세요.

비아센터에서 남자 성기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반드시 알아보세요!